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야경 추천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겨울은 춥지만 하나 좋은 장점은 밤이 일찍 찾아 온다는 것입니다.
그만큼 아경을 좋아하는 사람이나. 밤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아주 좋은 계절이 될 수 있습니다.
밤이 일찍 온만큼 우리는 밤을 활용하는 방법을 써봐야 겠죠
그래서 오늘은 서울 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그런 멋진 장소를 정리하고자 합니다.
구룡산
서울야경 추천장소 첫 번째는 구룡산입니다.
구룡산 야경의 포인트는 바로 한강을 바로 바라볼 수 있어 한강에 놓여진 여러 다리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큰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롯데타워도 같이 감상할 수 있고 정상까지 가볍게 오르고 내려올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좋습니다.
석촌호수
서울야경 추천장소 두 번째는 석촌호수입니다.
잠실의 데이트 명소, 석촌호수는 동호와 서호로 나누어 지고, 동호는 롯데타워와 서호는 롯데월드와 야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명소 입니다. 밤이 되면 나무에게 쏜 화려한 조명들과 그리고 그 모습이 호수에 비쳐 감성적인 공간이 더욱 아름답게 느껴집니다.
응봉산 팔각정
서울야경 추천장소 세 번째는 응봉산 팔각정입니다.
한강과 서울 도심의 풍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응봉산 팔각정입니다.
응봉산의 지리적 위치로 중랑천과 한강 본류가 만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한강에 비치는 알록달록의 도로에 불빛이 비쳐 서울의 야겨을 감상하기 아주 좋은 명소 입니다.
세빛섬
서울야경 추천장소 네 번째는 세빛섬입니다.
반포 한강공원에 위치한 세빛섬은 반포대교 남단 한강 위에 조성된 인공섬으로 복합문화공간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세게의 섬 그리고 세게의 빛이라는 뜻으로 세빛섬은 플로팅아일랜드라고 지칭하기도 합니다. 밤이 되면 화려한 조명들이 더욱 아름답게 하며, 방문객들에게 야경을 선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