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겨울여행 추천 장소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너무 추운날이지만 겨울이 좋은 이유는
눈이 내린 후 감성적으로 변하는 장소가 있기 마련입니다.
원대리 자작나무 숲
강원도에 위치한 원대리 자작나무 숲입니다.
자작나무 숲이라고도 불리는 이곳에 새하얀 눈이 내리면 자작나무 숲과 어울러져 온 세상이 하얀 겨울 나라에 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정말 추천 장소 입니다.
하지만 현재 코로나로 거리두기 때문에 탐방을 제한을 두고 있으며 참고 바람니다.
운영시간:(동) 09:00~14:00
(하)09:00~15:00
입장료: 무료
한라산국립공원
겨울여행추천장소로 우리나라 대표 국립공원인 한라산 국립공원입니다.
누구나 가보고 싶고 도전해보고 싶은 한라산 등반이라고 생각됩니다.
겨울이 되면 꼭 한라산에는 눈이 내립니다 그만큼 등산객들의 방문이 잦습니다
오르기 힘든 만큼 성취감은 두 배가 됩니다.
코스별로 눈이 덮인 한라산의 경치가 달라 입산 시간및 통제 구간을 확인 하시고 탐방하시기 바랍니다.
대관령 삼양목장
겨울여행추천 장소로 드넓은 대지로 우리들에게 잘 알려진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대관령 삼양목장입니다.
양떼목장, 하늘목장 등 대곤령 목장들이 다양하지만 특히 여기가 아름다운 삼양목장은 바람개비같은 풍려갈전기들이 많이 모여 있어 멋진 인생샷을 남길 수 있고 새로운 감성을 더해 주기 때문입니다. 흰 눈으로 뒤더핀 드넓은 목장에 새로운 감성을 더해보세요.
운영시간: 09:00~17:30( 표 마감시간 16:30)
입장료: 대 9천 원, 소 7천 원
36개월 미만 무료
동막해변
강화군에 위치한 동막해변은 눈과 바다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유명합니다.
만약 이 곳에 겨울이 되면 추위로 인해 유빙이 생겨 일본 오호츠크해와 같은 분위기를 줍니다.
수도권 지역과 아주 인접해 있어 당일로 쉽게 연인과 친구와 다녀올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덕유산
덕유산은 상고대로 인해 생긴 눈꽃들로 아주 유명합니다.
상고대란 대기중의 수증기가 과냉각된 안개 구름등의 미세한 물방울이 나뭇가지등의 측면에 부착하여 동결된 순간적으로 생긴 얼음의 우리 말입니다. 상고대로 가득한 겨울의 덕유산은 마치 겨울왕국을 연상케합니다.
사려니숲길
사려니숲길은 제주도에 한라산 둘레길 입니다. 사려니숲길은 편백나무와 삼나무 등 다양한 수종이 있어 마치 저을 숲에 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몸도 감성도 건강해 지는 장소일 것 같습니다.
운영시간: 09:00~17:00
입장료: 무료
댓글